33. 칭찬이라는 엄청난 무기
소비자를 잘난 사람으로 임명해주십시오
제품을 띄우고 싶다면 제품을 찾는 소비자를 띄워주십시오
아는 사람은 S-OIL
34. 모델 사용법
가난한 광고주를 위하여
이순신이나 신사임당을 쓰면 됩니다. 링컨이나 히틀러 쓰면 됩니다.
이름만 슬쩍 훔쳐 오는 겁니다.
유명인 주위를 살피는 것
빌 게이츠가 본사를 한국으로 옮긴다면
어느 빌딩에서 시작하겠습니까?
'하루독서' 카테고리의 다른 글
순풍에 돛 단듯 잘 나갈 때가 가장 위험하다 (0) | 2020.03.01 |
---|---|
카피책 - 기획서를 꼭 기획이 쓰라는 법 없습니다 / 언더그라운드 카피라이터가 되십시오 (0) | 2020.02.28 |
카피책 - 캠페인을 먼저 생각하십시오 / 카피라이터도 할 수 있는 일입니다 (0) | 2020.02.26 |
카피책 - 하늘에서 재면 난쟁이가 제일 큽니다 / 브로슈어라면 인트로로 승부하십시오 (0) | 2020.02.25 |
카피책 - 쉽게! 쉽게! 쉽게! / 소비자 머릿속으로 들어가십시오 (0) | 2020.02.24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