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하루독서

카피책 - 쉽게! 쉽게! 쉽게! / 소비자 머릿속으로 들어가십시오

by sperantia 2020. 2. 24.

27. 5학년 3반 혜진이에게

쉽게! 쉽게! 쉽게!

 

가장 좋은 광고는 가장 쉬운 광고

과장광고는 피하고 가장광고를 만들어라

광고는 제품이 돋보여야 합니다.

소비자 언어로, 우리가 일상에서 쓰는 쉬운 말로 바꿔 전하십시오

 

이 신문 다 읽을 시간이면 배울 수 있는 컴퓨터

 

 

 

 

28. 제품에서 한 걸음 물러나기

소비자 머릿속으로 들어가십시오

 

제품을 먼저 보지 말고 소비자를 먼저 보라는 것입니다.

 

오늘의 소주를 내일로 미루지 마라

 

어제 옷 한 벌 샀다

오늘부터 세일이란다

댓글